avatar

알다가도모를여자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yourkanojyo 🔒

Web: https://t.co/soQMWIRBGJ

登録日:2026年03月12日

経過日:106日(0年3ヶ月13日)

following: 617

followers: 475

updated: 2026-06-26 13:16:12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트리거는 없고 성벽은 있습니다

프로필

닉네임: 나즈나(즈나), 로코(커미션계나 TRPG 참여시 닉네임)
계정 사찰 이슈로 닉네임을 계속 바꾸곤 했는데 별 의미 없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냥 편히 불러주세요.

커미션은 이쪽에서 상시로 받습니다. 연성교환도 상시로 좋아해요~.
https://open.kakao.com/o/sl1LjgUh <옾카신청
1. https://crepe.cm/@romancecome
2. https://crepe.cm/@Bunnygirlmonster
3. https://crepe.cm/@dozigonju

지뢰는 딱히 없고 있어도 알아서 피합니다. 직멘에 조심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 흥미가 유동적으로 계속 바뀌는 편입니다. 장르 영업 좋아함. (좋아하는 장르: 일본에서 낭만화한 서양뽕 장르⋯ 로젠메이든, 판도라하츠 분위기, 고딕, 호러, 살인, 추잡한 사랑, 박찬욱 영화) 작업영상으로 볼만한 거 추천해주시면 웬만한 건 다 봐요. 호러 장르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책 무관하게 다 좋아하고 책추천 정말 좋아합니다

성향

1. 빈말, 립서비스 싫어합니다. 수요없는 공급하느라 힘빼고 싶지 않은 타입이기도 하고, 공연한 기대도 안하고 싶습니다. 상호 안하는 편을 좋아합니다. (단순 자캐놀이에 한정되는 말이 아니라 생활의 태도가 이렇습니다. 같이 세션 한번 가자 = 갈 생각을 함, 같이 영화보자 = 볼 생각을 함, 자캐 좋네요 = 좋구나 함. 저 또한 좋다 하면 좋은 것이고 싫다 하면 싫은 것입니다. 괜찮다고 하면 괜찮습니다. 저는 *뱉은 말의 담백한 의미 말고 다른 뜻 담지 않습니다.* 뜯어보며 곱씹을 필요없이 그대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니 자관에 흥미 떨어졌든, 성향이 안 맞든 관계 정리 하고 싶으시면 그냥 말씀주세요. 간보고 재며 사람 떠볼 만큼의 여유가 없어요.

고민할 여유 없으니 솔직하고 적극적인 교류를 지향합니다. 또한 객관적인 잘못을 지적하시는 경우에 유감 없습니다. 이런 조율도 말해주시면 자기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여하간 수동공격 하지 않고, 남의 수동공격에 반응도 안하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회피형과는 잘 안 맞습니다.



2. 적극적으로 대화하는 걸 선호하는 것과 별개로 기분=태도인 경우 좀 힘듭니다. 특히나 감정 상했을 때 말투 같은 걸로 틱틱 대는 거 PTSD 올라와요... 앞으로도 잘 지내고 싶으신 거라면 어떤 일이든 감정 갈무리를 하고 이야기하길 바랍니다. 또한 상황의 개선을 바라신다면 같이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해주세요. 뭘 원하는지 모르겠고 고민도 할 생각 없는데 감정 호소만 하는, ‘대책 없고 무용한’ 대화 좋아하지 않아요.

3. 타임라인을 보지 않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 대개 쓸 말 있을 때 들어가서 트윗만 하고 바로 나옵니다. 탐라 눈팅 안 할 뿐더러 피곤한 주제는 뮤트해뒀습니다. 떠들어봤자 결론 안 나오고, 딱히 한 가지 잣대를 세워서도 안 되는 문제에 대한 반복적인 플로우를 불호합니다. (1:1로 상대를 봐가며 유동적으로 바꿔야 하는 태도 등. 주로 TRPG 관련으로, 예를 들자면 장문이 좋니 단문이 좋니 류.) 여하간 사람들 트윗을 자주 살피는 편이 아니라서 근황에 대해 잘 모릅니다. 관심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도 아는 게 적은 편이에요. 항상 짓시나 디스코드 하고 있고, 이쪽 교류는 원활하나 그렇게 직접 얘기해주시지 않는 이상 대부분 자세한 성향을 기억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 타인에게 둔감합니다. 죄송. 그만큼 저도 남들이 제게 큰 관심 없을 거라 생각하는 편이고 이 글을 읽는 사람도 몇 없을 거라고 상정합니다. 그러므로, 읽어주시고 배려해주시면 정말 감사한 일이지만, 제가 싫어하는 행동을 제게 하셨다한들 악의가 있을 거라고 추론하지 않아요. 저는 일단 그렇습니다. 왜 나를 모르느냐, 왜 난 이런 사람인데 배려하지 않느냐 > 몰라서 그런 걸 거예요

4. 바쁜 일을 다 끝내고 카톡 연락에 답장하는 편이며 여기저기서 문자가 많이 오기 때문에 묻혀서 못 보는 일이 잦습니다. 일(커미션) 연락을 최우선으로 본 다음 여유 나는대로 하나씩 확인하고, 자캐놀이(이하 자놀) 관련은 제대로 놀 수 있을 때에 보기 때문에 느립니다. 자놀을 제외하고 너무 오래 안 본다면 빠트린 것이니 리마인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만! 정말 급한 게 아니라면 자놀 관련으로는 재촉하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성향 상 빠르게 핑퐁을 꼭 해야만 하는 경우에는 미리 말씀주시면 더 신경쓸 수는 있으나, 답장 속도 관련해서 오랜 트라우마가 있는 관계로 재촉이 거듭되면 정리하는 쪽으로 부탁드릴 것 같습니다. TT (여유롭게 놀아요)


5. 언급없는 자캐 수시로 캐삭합니다. 기억력의 문제도 있고, 현생도 바쁘고, 몸도 좋지 않아 수용 범위가 점점 줄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캐한테 그리 애정이 큰 것도 아니라서 같이 노는 캐 없으면 바로 없애는 편이에요. 자컾도 서로 언급 없고 안 챙기게 되면 정리합니다. (한 1년에 한번 정도 언급 나눌 정도면 괜찮아요) 제 부담을 덜기 위해서, 좀 더 편히 챙기고 싶어서일 뿐 악의는 없습니다. 오너 관계는 웬만하면 정리하지 않길 바라는 편입니다!


자놀 애프터: 픽크루 잘 안 합니다!! 같이 하자고 하면 해오지만 먼저 나서서 해오는 경우가 잘 없어요!! (별 이유는 없고 그리는 게 더 빨라서) 물론 주시면 너무 좋아하고 귀여워하는데 그냥 제가 잘 안함
커뮤: 가고 싶으면 가는데 아마 현역일 걸요⋯? 장르 가리는 거 없고 대충 흥미로워보이면 감. 근 6년간은 단커 위주로 다녔어요.

TRPG

1. ORPG 위주. 몸상태 안좋으시거나 바쁘거나 뭐든 사정 생기시면 어떤 사유인지 대강이라도 말해주시고 편히 깨주세요. 저도 힘들면 말할 테니 서로서로 즐겁게 놉시다. 일정변동에 별 유감 없는 편이라 모쪼록 상대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2.
주력룰: 인세인
자주 감: CoC랑 덥크
가고 싶음: 은닉 coc, 블러드패스, 시노비가미, Dx3rd 그외 타이만 모두
가봤고 룰북 소지: 언성듀엣/블러드패스/스트라토 샤우트(숙련)/마기카로기아(숙련) 등 경험 有. 단문단타 위주인데, 이 정도 성향만 맞으면 다 괜찮아합니다. 소재 가리는 거 일절 없습니다. 쓰레기 잘먹습니다.
TRPG 성향표: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vj01r7jZ-DxEBaibS6zfrw-wmD4beGeuq6ws3-zym4E/edit?gid=590524934#gid=590524934


같이 하실 분은 언제나 편하게 연락. 입문 부탁도 괜찮습니다.

3. 저에게 불만이 있다는 이유로 어떤 언질도 없이 TRPG 탁에서 도망치지 말아주세요 ^^;; ... 뭔 야반도주를 겪어서 적어둡니다. 적어도 탁을 정리하고 싶으면 얘기를 하고 나가주시길 바랄게요. 갑자기 옾카 다 터트리고 유기하시면 난감합니다.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주시길...

4. 시나리오 NPC 드림을 합니다. 겹드림 배려 안해주셔도 됩니다... (현재: 소프스쿨←이건 좀 온리성향인데 탐라에서 하시는 건 상관x 그냥 제 머릿속에선 내가 정실이라고 생각 중, 앵커 리브즈, 보이드-거의안함-, 다마스테스 신드롬)

관계캐, 앤캐 등 어딘가에 따로 기재해두는 일 없습니다. 공평하게 아무도 안적어둡니다. 또한 아래 캐릭터들은 제가 삭제하고 싶으면 언제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캐릭터들 또한 '제 허락없이' 어딘가에 적어두거나, 제가 '모르는 캐릭터들이 함께 있는' 관계정리 틀에 제 관계를 넣지 말아주세요. 불호입니다.

-

러닝했던 커뮤니티

적고 싶은 커뮤만 적어요
안 적혀 있으면 웬만한 경우 캐삭한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혹은 한명이랑만 노는 경우에도 굳이 안적어둬요...


2025

INAIHITO - 오토자쿠라 요시라 유우마

🔮運勢占い

@yourkanojyo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姿勢も美しく保たれ周囲にも健康的な印象を与えることができそうです。 良い流れに乗っている今先延ばしにしていたことに着手するチャンスです。
勉強運/仕事運★★☆☆☆
今日は頑張りたいという気持ちと動けないもどかしさが交錯しそうです。 疲れがたまる前にこまめに休憩を取ることが大切です。
対人運/友情運★☆☆☆☆
少しの誤解が深刻になりやすく人間関係に慎重さが必要な日です。 無理して馴染もうとしない勇気もときには大切です。
恋愛運/愛情運★★★☆☆
言葉にしなくても通じるようなやわらかな空気に包まれていく実感があります。 共にいる時間の中にゆっくりと信頼が築かれていきます。
買物運/金銭運★★☆☆☆
“今だけ”という言葉に弱くなり衝動買いのきっかけが増える日です。 小さな誘惑が積み重なりやすい日はあらかじめ予算を決めておくと安心です。
総合運★★☆☆☆
やる気はあっても思うように体が動かずもどかしさを感じることがありそうです。 あなたの価値は今日の調子だけで決まるものではありません。安心してください。
🎁 ラッキーアイテム
🪥
歯ブラシ
🎨 ラッキーカラー
パステルミント / PastelMint
Hex: #AAF0D1 / RGB: 170,24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