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구급차좀블루!빨리좀블루!(블붕이인생)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stein35h 🔒

Web: https://t.co/q6PGrGMaUH

登録日:2026年01月07日

経過日:172日(0年5ヶ月20日)

following: 100

followers: 97

updated: 2026-06-28 00:29:26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개년꾸러기가 말하길, 블루아카이브가 아니라 이터널리턴

☁️

35헤르츠 남상호 냐무 등 마음대로 부르세요
!!
근친, 료나등 비윤리소재 좋아함
탐넘 성향 맞아보이는분 팔로우 하고 잇습니다 스루하셔도 괜찮아요..
정리 생각없이합니다 블블악의 없음 교류없을것같음 정리 자주함 블락시:서치가리는거때매 하는거 + 재연결 안받아요

왜써셨나요:1.싸불이슈 <- 그런거 많으시면 탐라 들어올때마다 어지러워서 머리아파와요 그런분 위주도 정리합니다... 그리고 화 많은분 그냥 보기가 싫어요 무슨소재로 화내든뭐든 제가 불편하기보다 님이 불편하실 것 같아서 친분 상관없이 이별합니다 그냥 아무것도 아닌거로 화 많은분 보기 힘들어요 일방적은 x 상호교류없을때 걍 아무생각없이 정리합니다

2d한정으로 좋아합니다. 불호워딩 약 있음 워딩 험합니다 조롱인용 보통 안합니다 완장질도안함 씨발, 개년<- 이런거 싫어하시면 팔로 비추

***제발 1차, 순덕, 씹스러운거 싫으시면 처음부터 팔로우나 맞팔 받지말아주세요.. ****
< 팔로우 안 받아주시거나 안하시는거 제발 권장드립니다

추가로 대부분의 트윗이 빈말에 가깝습니다 페어짜자는 말도 대부분 오 ㅋㅋ 하고 넘기는 농담입니다.. 불편하면 걍 스루하세요

제가 하는 게임에 표절 요소있는거
옹호 안해요 남초 커뮤성발언 좀 있음 남초겜 좋아함(이터널리턴)
이터널리턴 좋아해요 일겜위주 플레이 근딜혹은 탱 위주인데 원딜도 유스티나 시셀라 프리야같은애들은 해요 잘하진않음

---

근친남매좋아함 요즘 자순자사임

평소에 제 자캐를 개년이라고 통칭하거나 여러 지옥이등 과격한 워딩 많이 사용합니다. 개년~~~ 이런 트윗을 쓴다면 남이나 누군가를 뜻하는 단어가 절대 아니고 제 퍼런자캐한테 하는말 고정입니다. 캐혐 절대 아니며 캐릭터성이 희대의 개년이라서 개년이라고합니다. 저격워딩 아닙니다.

---
장르
OC
이터널리턴:이렘 좋아함 이슈트반 다르코 주력플레이합니다
페이트 시리즈:멜뤼진, 마리(얼터포함)
명일방주: 슈, 텍사스
지슈 좋아함 좌우상대고정 (타컾 좋음 근데 지슈 싫어하시면서 지 관련 cp 좋아하시는건 안 받음)

게임(열심히함)
좀비고(같이해요), 명일방주(엔드필드), 이터널리턴(시작한지 얼마안됨), ZA(포켓몬)

OC 자캐 언급 많습니다
커뮤 trpg 뛰어본전적 많이없습니다
티알은 나살말 1부, 바이아이 / 크립트바운드 호2 뛰는중
자캐이야기를 많이합니다(특히 근친)

---

NG
한국 버튜버(ㅅㅌㄹㅇㅂ ㅇㅅㄷ ㅍㄹㅇㅂ 등등 걍 한국버튜버 다 싫어요 가져오면 제가 뮤트하거나 차단하는데 너무 싫어해요)
선민의식 장르 완장질
호요버스 BL
사우스 코리안 파크
나라혐오/인종차별워딩<-정치트 관련해서도 안좋아함 한심해보이니까 하지마세요
재연결(사유: 계정이전 하기 전 계정 관련으로 팔로요청주시면 이제 안받습니다)

그외 생각나면 추가예정

🔮運勢占い

@stein35h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呼吸が自然と深くなり落ち着いた時間が増えそうです。 無理にペースを上げず自然なリズムを大切にしてください。
勉強運/仕事運★★★★☆
成果が目に見えて感じられやりがいを感じられる日です。 「当たり前にできていること」にも価値を見出してください。
対人運/友情運★★★★☆
安心して話せる相手と深い話を交わせるタイミングがめぐってきます。 今日は無理に話題を振らず流れに任せることで会話が自然に弾むでしょう。
恋愛運/愛情運★★★☆☆
穏やかな時間のなかでふとした気づきが心に残る出来事がありそうです。 会話に詰まったときは静かな時間も味わってみましょう。
買物運/金銭運★★☆☆☆
選択ミスによって損をしたような気分になりやすいかもしれません。 使う予定が曖昧なものはいったん保留にして様子を見るのが無難です。
総合運★★★☆☆
特に目立つ出来事はないものの静かな充実を感じることができそうです。 深く考えすぎず「まぁいいか」で流すことが穏やかさにつながります。
🎁 ラッキーアイテム
🧊
アイスキューブ
🎨 ラッキーカラー
パステルレモン / PastelLemon
Hex: #FFFACD / RGB: 255,25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