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소인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so____in_ 🔒
登録日:2025年04月29日
経過日:421日(1年1ヶ月25日)
following: 108
followers: 67
updated: 2026-06-24 07:15:40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본계인 듯 본계 아닌 본계 같은 본계 : @so_____in__ 근데 거의 본계 잘 안 감
自己紹介/자기소개
피스소인인데 보통 소인으로 불리구요!!
켄시 비중이 제일 많구요!
애니 얘기도 많습니당
켄시 새로운 곡 얘기 + 일상 + 헛소리 + 애니 얘기 이런 느낌입니다.
밤에는 자느라고 잘 못 들어오구요...
보통 낮, 이동할 때 많이 들어옵니다.
애니 팠던/봤던 거
코난
- 초딩때부터 봤던 거라 제일 먼저 보게 된 애니...? 한국어 더빙으로 봐서 일본 애니라고 제대로 인지도 못하고 보기 시작해서 약 14년 째... 덕질중입니다
최애 : 모로후시 타카아키
하이큐
- 일본 애니/만화라고 제대로 인지하고 본 첫 애니입니다. 첫사랑 느낌으로 보게 됩니다.
최애 : 아 씁 등치 큰 캐들 많아서 다 좋은 데... 처음으로 잡은 최애는 아즈마네 아사히입니다. 그 외로는 우시지마, 미야 오사무, 마츠카와, 아오네...이런 캐들 좋아합니다...
결론 = 등치 큰 애들 좋아한다.
슬램덩크
- 아 더 퍼스트 슬램덩크 나오고 제대로 보게 된 케이스입니다. 개쩝니다...
여기는 산왕공고라고... 만화 내에 제일 잘하는 팀이 있는 데 여기 주전?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제 맘속에 들어옵니다...
근데 제일 많이 들어오는 친구는 신현철이라는 친구...
그 외
귀칼/주술
- 보긴 했는 데 딮하게 파지는 않았던...? 이거 관련 얘기하시면 잘 받아줄 수는 있습니다
체인소맨
- 레제편만 봤습니다. 우리 켄시를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 그 외에는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당...
다른 거는 천천히 추가해보겠습니당
NG
- 뭐든지 진짜 너무 극단적인 거...(정치, 종교 등등 전부...)
- 커버한 일본 노래는 ok,
근데... 한국어로 개사된 일본 노래는 안 좋아해요...ㅠㅠㅠ
- 남한테 강요하는 거/강요 받는거
🔮運勢占い
@so____in_さんの今日の運勢
#00E676 / RGB: 0,2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