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레 바 티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revati_dgs

Web: https://t.co/e6qnnOfwXF

登録日:2026年04月12日

経過日:76日(0年2ヶ月14日)

following: 8

followers: 6

updated: 2026-06-27 18:11:04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눌린 쥐덩이 코스터

1

* 아... 체면용 공계입니다... 장르 이야기를 합니다. ff14의 아르카디아가 주 요소이나 메인퀘, 서브퀘 가리지 않습니다.

* 성인 여성입니다!!

* 1차, 2차, CP, 드림 자유롭게 먹습니다. 올라운더 리버시블이라 불편하거나 민감하신 분은 주의해 주세요.

* 아르카디아 너무 좋아...!!!!!!!라서 교류하고자 만든 계정이지만 제가 제대로 된 교류를 한 적이 7년을 넘어가서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낯을 조금 가리지만... 먼저 막 치대셔도 괜찮습니다. (좋아합니다.) 그냥 제가 사회성이 좀 떨어집니다... 대뜸 야이새키야 하는 것만 아니면 신경 쓰지 않습니다.

* 그림도 잘 안 그리고, 글을 쓰는 쪽도 아닙니다. 그럼 뭔가요: 그러게요... 미안합니다.

2

* 아르카디아 댄싱 그린 혐관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좀 부끄러워서 막 엄청 꺼내진 않아요...

* 자캐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닙니다. 제가 제 캐릭터와 낯가림 이슈로... 다만 썰풀기 같은 교류는 좋아합니다! 자관 드관 만드는 것도 좋아합니다...^^

* 디스코드, 짓시 같은 것도 좋아합니다! 다만 화공하거나(오류이슈) 마이크를 키는 경우는 잘 없고, 할 일이 있어야(마감, 게임) 들어가는 편입니다.

* 3D 멀미가 심하고, 던전/레이드/토벌전/전장 몇 번 가고 나면 어지러워서 뻗어버리는 편입니다. 그래도 인겜 친추나 인겜 교류 원하신다면 환영입니다! 다만 하컨은 가지 않아요....!!

3

* 일단 소재에 대한 지뢰가 없습니다. 겹드, 겹오시, r18, g18 전부 괜찮습니다. (진짜로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t1d라든가 관련해서 배려하지 못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지속적인 비하/불호 발언, 과도한 쌍욕, 잦은 취좆, 모욕, 논란을 탐라로 자주 끌어오는 행위 등등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제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고 판단할 시 악의 없이 블블합니다.

* 특히 특정 한 캐릭터를 향한 단순한 불호 발언 자체는 괜찮으나, 너무 과도한 욕설, 진지한 혐오 등등은 바로 블블합니다.

* 술 자체에 큰 트라우마가 있어서(취함 여부 상관 없음) 술을 마신 사람은 잠시 뮤트해두는 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풉니다!

🔮運勢占い

@revati_dgs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普段よりも疲労が蓄積しやすく後半にかけてペースダウンしそうです。 バランスの取れた食事が体と心にじんわりと効いてきます。
勉強運/仕事運★★★☆☆
物事を冷静に受け止める力が強まり判断が安定してきます。 日々の努力が実を結んでいることをしっかり感じ取りましょう。
対人運/友情運★★★★☆
小さな気配りが感謝されて人とのつながりが一層深まりそうです。 いつもより少し丁寧な言葉づかいを心がけると好印象につながります。
恋愛運/愛情運★★★☆☆
ほんの少しのやさしさが今日一日をそっと温かく彩ってくれそうです。 相手を変えようとせずまずは理解しようとする気持ちを大切に。
買物運/金銭運★★★☆☆
買い物で失敗する心配は少なく安定した感覚で選べるでしょう。 無理のない出費ができている時ほど心にもゆとりが生まれます。
総合運★★★☆☆
流れに逆らわずに動けば自然と良い方向に進んでいくでしょう。 落ち着いた空気に合わせて呼吸を深くすることを意識してみてください。
🎁 ラッキーアイテム
📒
ノート
🎨 ラッキーカラー
空色 / SkyBlueJP
Hex: #A0D8EF / RGB: 160,216,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