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모야(또답글안써짐)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okmbk_3 🔒

Web: https://t.co/kL0hIdN0AG

登録日:2025年01月01日

経過日:542日(1年5ヶ月25日)

following: 275

followers: 231

updated: 2026-06-27 08:14:34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보편적인 인간의 형태를 갖춘 친구가 없는데요? 모야님 인외콤 알만하다

프로필

모야=거야=뭐야=수리 (동일인물!!)
편하게 모야라고 불러주십쇼

07년생
만화•애니 입시생

시스젠더 유로맨틱 무성애자

장르

2D
(미애니 위주로 챙겨봄, 취향 갈리는거 많음...)

- 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
- 인사이드 아웃
- 밥스버거스
- 머더드론
- 가스라이트 지구
-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 배드가이즈
- 은하 특급 밀키 서브웨이

2.5D
(자주 언급하는 편은 아니지만, 꽂히면 한꺼번에 얘기함)

- 보건교사 안은영
- 검법남녀
- 하이파이브
- 해리포터
- 버튜버(아주 약간....??)

3D
(언급은 거의 없으나 제일 사랑하는 배우 딱 두분들만 언급...)

- 안재홍
- 노민우

게임
(인디게임 위주... 겜잘못인간이라 게임 자체를 잘 안하는데 컴퓨터 앞에 앉게 만든 장본인들)

- 발디의 수학교실
- 에나 드림 비비큐

기타
(진짜 이것까지 보세요? 언급은 3D보다 적지만... 일단 네! 왜요?)

- 경마(일본&한국)
- 야구(롯데 자이언츠)

1차
(주로앤캐와 AU 위주로 언급....)

성향

HL=BL=GL
다 골고루 좋아함.

미친순애의악마라 순애연성 진짜 좋아함.
친구이상 연인미만 조합 개 좋아함.
유사가족 진짜 환장함.

료나, 성인미자, 야한거? 기타 등등 비윤리적인 연성거리 잘 못보고 좋아하진 않습니다.
(트친이 하는거는 상관없음)

(25/6/29일 기준)
하이파이브에 나오는 박지성 썸드림을 하고 있어요
1T1D 선호함.

NG

여기에 적혀있어도 제가 알아서 스루하지만 일단 참고는 해두셔요
천천히...... 올림

퀴혐
캐혐
캐붕
도축드립 (경마&우마무 한정)
성인미자
에일리언 스테이지(트친이 하는거라면 상관ㄴ)

계정

본계(미애니): @waydg_D

쩜오디계: @1k__0929

삐계: @Aa_nother0929

드림계: @Dr_eam_waydg

자캐계: @waydg_N

기타

- 현재 애니 입시생입니다.... 그래서 학원에서 하는거 종종 올라옴.

- 일상 트윗 다수

- 가끔 우울트 쓰기도 하는데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구요.. 언급도 굳이 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 트윗 내용 이해못해서 헛소리 할 경우가 좀 많습니다 저도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스트레스 때문인가. 아무튼...이런거는 그냥 무시해주시길(저도 인지하고 있어서)

🔮運勢占い

@okmbk_3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身体のキレがよくどんな作業でもスムーズにこなせそうです。 やるべきことに集中できる今自分の優先事項を見直す時間にしてもよさそうです。
勉強運/仕事運★★☆☆☆
空回りしやすく成果がつかみにくい印象の一日です。 「焦らず進めること」が長期的には大きな力になります。
対人運/友情運★★★☆☆
会話に詰まっても焦らず穏やかに再開できる空気が流れています。 大きなことをしなくても小さな気配りが関係を穏やかに保ちます。
恋愛運/愛情運★★★☆☆
穏やかな時間のなかでふとした気づきが心に残る出来事がありそうです。 急がずゆっくりと歩み寄る姿勢を大切にしてみてください。
買物運/金銭運★★★★☆
友人から良い買い物情報を得られるなど嬉しいつながりも期待できます。 良い一日を意識的に終えることで明日への流れもより良いものになります。
総合運★★★☆☆
落ち着いたやりとりができてコミュニケーションも安定しそうです。 深く考えすぎず「まぁいいか」で流すことが穏やかさにつながります。
🎁 ラッキーアイテム
🎪
サーカステント
🎨 ラッキーカラー
ブルー / Blue
Hex: #0000FF / RGB: 0,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