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시즌아웃)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milkymilk722 🔒
登録日:2024年07月29日
経過日:699日(1年10ヶ月29日)
following: 24
followers: 24
updated: 2026-06-28 04:08:12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계정에 쓰레기통 검색하시면 타래 나와요
🩵🪄
DK Showmaker🪄 2020.04 ~ ing
딮기 제일 좋아하고 쇼메이커 제일 좋아합니다🩵
딮기 선수/팀 까글이나 조롱글 올리시는 분은🙅🏻♀️
딮붕이지만 훌페스는 전구단&전선수 다 잘 먹고 잘 합니당..!
제 선수랑 제 팀 까는거 아니면 님이 외계인이어도 진짜 ㄱㅊ아요… 최애가 김정수라고 해도 상관없어요…
HPS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것 그 이상으로 가능충입니다…
- 선수
- 팀
- 팬덤
전부 노 상관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하지 못하는 씨피는 리버스와 맛없는 씨피…뿐…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그냥 적당히 이것 저것 다 합니다.. (고정트에 정리해놨어요)
그래도 주력은:
- 캐쇼 및 쇼른
- 헨른 (바, 쵸, 기, 룰, 페, 기타등등)
- 라뎊
- 킹루
- 오페 (new!!)
… 사실 안하는게 없어요. 입에 넣어주심 일단 다 합니다.
+ 개인적으로 오티피는 아니지만 그림은 빠넛, 냥펭 제일 많이 그립니다
‼️
지뢰는 리버스 정도 말고는 없습니다. 지뢰인 선수도 없구요 (훌페스 한정), 팀도 없어요 (훌페스 한정)
님들이
- 씨맥쇼메이커 해도 🙆🏻♀️
- 그렇지만 쇼캐를 먹는것은 오우노우..🙅🏻♀️
근데 저한테 강요만 안하면 노상관이긴 합니다... 님들이 누구를 왼으로 드시던 른으로 드시던 전 ㄱㅊ아요...다만 먹으라고 강요는... 좀 그렇죠? 각자 취존 합시당~
저는 지뢰가 없지만 제가 하는 씨피가 님들의 지뢰일 수도 있어요😭 만약 불편하다면 뒤에서 욕하시지 마시구 빠르게 블언블 해주세요… (아님 좀 같이 해주시거나)
🙏🏻
고삼 이슈 + 해외 이슈로 자주 못 들어오거나 몇 달씩 잠수 타기도 합니다…
그래도 글 쓰거나 그림 그리면 올리고 튑니다...
(참고로 미술전공도 아니고요... 외국살이 이슈로 맞춤법 박살날때도 많아요...이해 please...)
+
너무 과하게 다른 팀 까시거나
다른 팀 선수 욕/조롱 하시거나
롤/훌페스와 관련 되지 않은 주제의 이야기를 (특히 정치/종교) 너무 자주 하시는 분들은… 저와 잘 맞지 않아서, 다음에 좋은 기회로 만나요
내 선수, 내 팀 소중한 만큼 다른 사람의 선수와 팀도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당연히 상대적으로 덜 호감이가는/개인적으로 좋지 못한 감정을 가진 팀/선수 다 있습니다... 그러나 티내지 말자구요... 아님 블블하거나...
어차피 훌패스 하는 인간들이 거기서 거긴데 좀 너그러운 마음으로 적당히 즐깁시다🩵
🔮運勢占い
@milkymilk722さんの今日の運勢
#FFFF33 / RGB: 255,2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