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둠브링어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m12nayu 🔒

Web: https://t.co/2XD5K2Fx9k

登録日:2025年02月10日

経過日:498日(1年4ヶ月12日)

following: 40

followers: 36

updated: 2026-06-23 14:11:22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終わんない愛を抱いていたくないの

🩷계정주

9to6 직장인 성인여성입니다.
일 힘들다 일하기 싫다 등등
회사 욕 자주 합니다(...ㅋㅋ)

!!!자체 셀털이 정말 많습니다!!!
절~대 퍼날XXX! 적발시 블락합니다.
정말 편하게 쓰려고 만든 계정이라 저급하고
더러운 워딩이 많습니다...

정신이 그다지 좋지 못해 좋지 않은 말을 내뱉을 때도 꽤 됩니다. 전시는 절대적으로 없어요.
불편하시면 뮤트나 블블 해주세요...🩷
정신이 너무 안좋으면 계정 비활도 돌립니다.
이 계정에 계신 모두를 사랑해서
전 여러분 블블 안해요ㅜ.ㅜ 제발 알아주시길...

상대적으로 예민할때도 있어서 상대편에게 상처주지 않으려고 하지만 혹여 제 언행에
상처 입으셨다면 반드시 언질 부탁드릴게요...🥺
꼭 사과드리고 싶어요...

🩷장르

[엘소드] ☆메인장르☆
애드 최애입니다!
->🖤둠브도미 애드 12💜<- 이거 주력.
좌우 고정충입니다. 리버스 절대 못 봐요...

그 외엔 애드4른, 3른 좋아합니다.
애드 자공자수 외에도 타 씨피, 타캐릭터 자공자수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애드레븐애드, 레븐세리, 니샤라비, 노아애드 등등... 극강 잡식입니다.]
근래엔 노아애드 언급이 꽤나 있는데...
셀레(스캐)매패 좋아합니다... 저랑 드실분...

☆오버마인드랑 유사드림을 합니다☆
극이입 드림 정도로 봐주셔도 무관하고,
대체로 "유이오버" 라는 씨피명을 채용하고
있어요. 불쾌하시다면 기능 활용 부탁드려요.

[해피슈가라이프]
죽었다 깨어나도 사토시오
마츠자카 사토를 사랑해요.

[뱅드림]
치사아야치사...♡
죽었다깨도 팟팔 오시입니다.
.
.
.
[팀샐러드]
[홀로라이브]
[원신]<논란 옹호 X.
[아이카츠]
이외 Etc...
많고도 수많은 장르를 언급합니다.

[1차]
그뭔씹 얘기 엄청 많이 합니다.
불편하시면 편히 기능 사용해주세요~.~

🩷성향

💕
여공남수, BL, GL, HL 전부 소비합니다.
2D한정 민감한 소재들도 비교적 좋아하고
소비합니다. 뇨단타 기본 탑재... 미소녀 좋아합니다. 계정주는 여성향 남성향을 가리지 않고 발언 또한 그렇게 합니다. 대체로는 여성향 느낌으로 발언해요. 이 계정은 필터없이 언급 하려고 만든 계정이기에 별 다른 필터를 걸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성향이 안 맞으시다면 편히 정리해주세요.

NG.
노골적인 성인미자 구도, 프로젝트 세카이(...정말 죄송하지만 장르에 유감이 있습니다. 가끔 보고 화냅니다...), 메인CP 리버스, 강간, 모브물, 애ㄷ이ㅂ(논씨피는 좋아합니다.)

🔮運勢占い

@m12nayu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身体がよく反応しイメージ通りに動ける日になるでしょう。 この調子を維持するために夜のケアやリラックス時間も忘れずに。
勉強運/仕事運★★★★★
憧れていた人物や環境と関われるチャンスが巡ってくるかもしれません。 気分が乗っている今だからこそ苦手分野にも向き合ってみましょう。
対人運/友情運★★★★★
今日は心から通じ合えるような交流があり絆を実感できる一日です。 対話がスムーズなときはより深いテーマにも触れてみると発見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
恋愛運/愛情運★★★★★
どんな空気も共有できる関係に深い信頼を感じられそうです。 特別な言葉を選ばなくても心からの想いが一番の贈り物になります。
買物運/金銭運★☆☆☆☆
気の緩みから大きな買い物に踏み切ってしまう傾向が見られそうです。 周囲のペースに流されず自分の金銭感覚を大切にしてください。
総合運★★★★☆
今日の選択が後々良い展開へつながっていくきっかけになる可能性があります。 素直な気持ちを大切にすれば思っていた以上の成果につながるかもしれません。
🎁 ラッキーアイテム
🎑
月見団子
🎨 ラッキーカラー
パステルピンク / PastelPink
Hex: #FFD1DC / RGB: 255,209,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