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브링어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m12nayu 🔒
登録日:2025年02月10日
経過日:498日(1年4ヶ月12日)
following: 40
followers: 36
updated: 2026-06-23 14:11:22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終わんない愛を抱いていたくないの
🩷계정주
9to6 직장인 성인여성입니다.
일 힘들다 일하기 싫다 등등
회사 욕 자주 합니다(...ㅋㅋ)
!!!자체 셀털이 정말 많습니다!!!
절~대 퍼날XXX! 적발시 블락합니다.
정말 편하게 쓰려고 만든 계정이라 저급하고
더러운 워딩이 많습니다...
정신이 그다지 좋지 못해 좋지 않은 말을 내뱉을 때도 꽤 됩니다. 전시는 절대적으로 없어요.
불편하시면 뮤트나 블블 해주세요...🩷
정신이 너무 안좋으면 계정 비활도 돌립니다.
이 계정에 계신 모두를 사랑해서
전 여러분 블블 안해요ㅜ.ㅜ 제발 알아주시길...
상대적으로 예민할때도 있어서 상대편에게 상처주지 않으려고 하지만 혹여 제 언행에
상처 입으셨다면 반드시 언질 부탁드릴게요...🥺
꼭 사과드리고 싶어요...
🩷장르
[엘소드] ☆메인장르☆
애드 최애입니다!
->🖤둠브도미 애드 12💜<- 이거 주력.
좌우 고정충입니다. 리버스 절대 못 봐요...
그 외엔 애드4른, 3른 좋아합니다.
애드 자공자수 외에도 타 씨피, 타캐릭터 자공자수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애드레븐애드, 레븐세리, 니샤라비, 노아애드 등등... 극강 잡식입니다.]
근래엔 노아애드 언급이 꽤나 있는데...
셀레(스캐)매패 좋아합니다... 저랑 드실분...
☆오버마인드랑 유사드림을 합니다☆
극이입 드림 정도로 봐주셔도 무관하고,
대체로 "유이오버" 라는 씨피명을 채용하고
있어요. 불쾌하시다면 기능 활용 부탁드려요.
[해피슈가라이프]
죽었다 깨어나도 사토시오
마츠자카 사토를 사랑해요.
[뱅드림]
치사아야치사...♡
죽었다깨도 팟팔 오시입니다.
.
.
.
[팀샐러드]
[홀로라이브]
[원신]<논란 옹호 X.
[아이카츠]
이외 Etc...
많고도 수많은 장르를 언급합니다.
[1차]
그뭔씹 얘기 엄청 많이 합니다.
불편하시면 편히 기능 사용해주세요~.~
🩷성향
💕
여공남수, BL, GL, HL 전부 소비합니다.
2D한정 민감한 소재들도 비교적 좋아하고
소비합니다. 뇨단타 기본 탑재... 미소녀 좋아합니다. 계정주는 여성향 남성향을 가리지 않고 발언 또한 그렇게 합니다. 대체로는 여성향 느낌으로 발언해요. 이 계정은 필터없이 언급 하려고 만든 계정이기에 별 다른 필터를 걸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성향이 안 맞으시다면 편히 정리해주세요.
NG.
노골적인 성인미자 구도, 프로젝트 세카이(...정말 죄송하지만 장르에 유감이 있습니다. 가끔 보고 화냅니다...), 메인CP 리버스, 강간, 모브물, 애ㄷ이ㅂ(논씨피는 좋아합니다.)
🔮運勢占い
@m12nayuさんの今日の運勢
#FFD1DC / RGB: 255,209,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