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시이다 빌냥…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ka2nm2e 🔒

Web: https://t.co/9IR4cXPHQn

登録日:2025年07月12日

経過日:352日(0年11ヶ月16日)

following: 398

followers: 139

updated: 2025-11-14 09:23:03

status: 200 Skipped

𝕏 自己紹介

삶은 계란 (life is egg…) |

시작하기에 앞서서… 저는 2025 기준 고3 입니다. 그래서 입시 이야기 관련 이야기 + 공부 관련 트윗 (공부계 스핀 위주…) 알티 많습니다!!!

호칭은 빌냥 / 별 중에서 편하신걸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마음을 굉장히 자주 누르는 편이라 불편하시다면… 안 찾아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추천 탐라를 활용하는 편이라 몇시간 전에 올린 트윗에 마음을 누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드림 안하시는 트친분들… 저 드림 이야기는 올리기 전에 뮤단에 드림 관련 단어들 언급 하고 올려서 관련 단어들 뮤트 해두시면 안보이실거에요.

———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케인, 아칼리 제일 좋아합니다… 언급 많아요.

케인 무자각 썸 드림 (반이입) / 아칼리 짝사랑 (썸으로 발전 가능성 있는) 드림 (비이입) 합니다! 둘다 hl 이고… 그래서 언급 + 커미션 업로드 합니다.

각각 드계가 따로 있어서 괜찮으시다면 연결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케인 아칼리 겹오시 겹드림 너무너무 괜찮고 좋아해요! ♡ 원래 다른분의 드림 서사를 보는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니 편하게…

그 다음으론 카이사 오로라 등 캐릭터도 좋아합니다. + 하트스틸 / KDA 도 좋아합니다.

게임도 하고 있어요. 라인은 원딜 정글 갑니다. 칼바람도 자주해요…. 롤체도 합니다…. 롤 / 롤체 뉴비긴 하지만… 수능 끝나곤 언제든 편하게 불러주세요. 같겜 해요!

———

Lck

>> T1 << 너무 좋아하고 현준페구케 응원중입니다.

케리아 가장 좋아하고 있습니다. 타팀 선수들도 호감인 분들이 많아서 언급 있습니다. (피넛 등…)

티원 경기 날엔 조금 시끄러워 집니다….

———

발로란트

게임은 완전 뉴비고 (2판 해봤습니다…)
>>제트<< 관심 있습니다…

———

괴수 8호

나루호시 좋아하고 장르계도 굴리고 있습니다… (@ k2er1a )

알티가 조금 있

———

그외

괴출 사카데이 나루토 등등 투디 언급 o
약간의 쓸디 언급 존재
모바일 게임 (모비노기 등…) 언급도 종종 있어요….

X

허공 저격 하시는분
남자 계정주
겹견제 심하신분 (비인으로 싸불 테러 하는 그정도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퍼날 하려고 찾아오시는 분
트정 예고 너무 자주 하시는 분

외에는 다 상관 없습니다.
(제가 스루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運勢占い

@ka2nm2e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ストレスが少なく身体に余計な負担をかけずに過ごせる一日です。 時間のあるときに次の調整の準備をしておくと安心です。
勉強運/仕事運★★★★☆
地道な作業でも前向きに取り組める余裕があります。 成長の証として進んだ距離を振り返ってみましょう。
対人運/友情運★☆☆☆☆
他人の視線や評価に過敏になり言葉が慎重になりすぎる傾向が見られます。 気を張りすぎた時こそ笑顔を忘れずに過ごしてみてください。
恋愛運/愛情運★★★★★
思わず口にした言葉が相手の心に温かく響いていく予感がします。 穏やかな気持ちで過ごすことで絆がさらに強くなっていきます。
買物運/金銭運★★★★★
特別な出会いや情報に恵まれ金銭面での充実を感じられる日です。 自分にとって心地よいお金の使い方を再確認できた一日として記憶に残してください。
総合運★★★☆☆
特別な変化はないものの安定した空気に包まれています。 ちょっとした整理整頓やメンテナンスで気分も整いやすくなります。
🎁 ラッキーアイテム
📧
Eメール記号
🎨 ラッキーカラー
栗色 / Chestnut
Hex: #762F07 / RGB: 118,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