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다 빌냥…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ka2nm2e 🔒
登録日:2025年07月12日
経過日:352日(0年11ヶ月16日)
following: 398
followers: 139
updated: 2025-11-14 09:23:03
status: 200 Skipped
𝕏 自己紹介
삶은 계란 (life is egg…) |
♡
시작하기에 앞서서… 저는 2025 기준 고3 입니다. 그래서 입시 이야기 관련 이야기 + 공부 관련 트윗 (공부계 스핀 위주…) 알티 많습니다!!!
호칭은 빌냥 / 별 중에서 편하신걸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마음을 굉장히 자주 누르는 편이라 불편하시다면… 안 찾아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추천 탐라를 활용하는 편이라 몇시간 전에 올린 트윗에 마음을 누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드림 안하시는 트친분들… 저 드림 이야기는 올리기 전에 뮤단에 드림 관련 단어들 언급 하고 올려서 관련 단어들 뮤트 해두시면 안보이실거에요.
———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케인, 아칼리 제일 좋아합니다… 언급 많아요.
케인 무자각 썸 드림 (반이입) / 아칼리 짝사랑 (썸으로 발전 가능성 있는) 드림 (비이입) 합니다! 둘다 hl 이고… 그래서 언급 + 커미션 업로드 합니다.
각각 드계가 따로 있어서 괜찮으시다면 연결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케인 아칼리 겹오시 겹드림 너무너무 괜찮고 좋아해요! ♡ 원래 다른분의 드림 서사를 보는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니 편하게…
그 다음으론 카이사 오로라 등 캐릭터도 좋아합니다. + 하트스틸 / KDA 도 좋아합니다.
게임도 하고 있어요. 라인은 원딜 정글 갑니다. 칼바람도 자주해요…. 롤체도 합니다…. 롤 / 롤체 뉴비긴 하지만… 수능 끝나곤 언제든 편하게 불러주세요. 같겜 해요!
———
Lck
>> T1 << 너무 좋아하고 현준페구케 응원중입니다.
케리아 가장 좋아하고 있습니다. 타팀 선수들도 호감인 분들이 많아서 언급 있습니다. (피넛 등…)
티원 경기 날엔 조금 시끄러워 집니다….
———
발로란트
게임은 완전 뉴비고 (2판 해봤습니다…)
>>제트<< 관심 있습니다…
———
괴수 8호
나루호시 좋아하고 장르계도 굴리고 있습니다… (@ k2er1a )
알티가 조금 있
———
그외
괴출 사카데이 나루토 등등 투디 언급 o
약간의 쓸디 언급 존재
모바일 게임 (모비노기 등…) 언급도 종종 있어요….
X
허공 저격 하시는분
남자 계정주
겹견제 심하신분 (비인으로 싸불 테러 하는 그정도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퍼날 하려고 찾아오시는 분
트정 예고 너무 자주 하시는 분
외에는 다 상관 없습니다.
(제가 스루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運勢占い
@ka2nm2eさんの今日の運勢
#762F07 / RGB: 118,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