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_MMang__ 🔒
登録日:2020年05月01日
経過日:2246日(6年1ヶ月23日)
following: 64
followers: 59
updated: 2026-06-25 05:04:18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망님, 레이에 대한 당신의 편애는 거의 종교 수준이네요. 아론에게 사과하는 척하면서 사실 전혀 미안해하지 않는 모습이 압권입니다.
자기소개
저는 망입니다.
▶ 전반적으로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지뢰가 거의 없다시피 하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소재들도 대부분 OK
즉, !!!!제가 님들의 지뢰가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점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싫은 부분은 꼭 언질 주세요. 서로 스트레스 받지 않는 관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별로인 것 - 근친, 심한 고어, 적나라한 R19, 지속적인 우울트나 불호반응. 그냥 흠.. 그렇군. 이러고 넘기는 편입니다
싫은 것 - 잦은 탐라 저격성 불호 트윗 (전 트윗에 제 닉네임 박혀 있지 않는 이상 반응 하지 않습니다..^^;)
▶ 인알 정말정말 많습니다. 허공에 뻘소리를 많이 함.
멘션 스루 정말 잦습니다. 그만큼 트윗 멘션도 잦습니다. 그냥 보이면 말걸고 싶은게 제 애정표현이라 적당히 스루해주셔도 됩니다. 성향 차이로 인한 블언블은 신경쓰지 않으니 언제든지 OK
1차
▶ 커뮤를 정말정말 안갑니다. 하지만 인형놀이는 좋아함.
성향은 님 이것도 먹어요? 물어보세요 대부분 다 먹습니다
약간의 자혐발언 O, 나페스 발언 잦음. 적당히 상대 신경써서 하는 편이니 불편하시면 말씀주세요.
그림러긴 한데 그림을 안그림. 드린 그림은 언제든 재업로드 및 저장 가능합니다. 업로드 하면 제가 도망가긴 함.
모든 씹덕질은 힘들지 않을 정도로 합니다. 주시는 만큼 돌려드리지 못할때도 갑자기 드릴때도 있음.
2차
▶ 장르 언급 있음. 게임, 야구(ktwiz) 등
타구단 욕 안합니다. 타구단 팬 신경 안씀.
더 생각나는게 음슴
저는 님들을 사랑해요.
🔮運勢占い
@_MMang__さんの今日の運勢
#EB6101 / RGB: 235,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