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대장참이슬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Flxwerp0t 🔒
登録日:2026年01月01日
経過日:179日(0年5ヶ月27日)
following: 109
followers: 60
updated: 2026-06-29 06:35:52
status: 200 OK
성향
닉네임: 소조
성인 여성 / 구독계 성향 짙음
소조 이외의 호칭으로 불리길 원치 않습니다. (NG의 경우: 예전 닉네임, 본명 등…… 별명은 얼마든지 OK)
HL = GL << BL
료나, 근친 등… 빻취 소비하나 언급 없습니다.
소재 관련 예민하지 않습니다. 무얼 들여오든 OK
친하지 않더라도 멘션 달며 친한 척 자주 합니다. 기분 좋을 때 탐라에 뜨는 모든 트윗 맘찍합니다. 또한, 뽀뽀, 나데나데 워딩 자주 사용합니다. 불편하신 분은 미리 언질 주시면 자제합니다.
트친끼리 대화할 때 재밌으면 몰래 맘찍하고 갑니다. 또한 친하면 끼어들기도 합니다. 이 쪽도 불편하시다면 편히 언질 주세요. 스스로도 조심하고는 있습니다…….
친분 관계 없이 온기 디코 즐겨합니다. 게임도 좋아하기에… 가지고 있는 게임일 시 같겜 항상 환영합니다.
1차
오브젝트 쇼 기반 디스코드 커뮤 위주
같커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기력 이슈로 러닝을 항상 깁니다. ← 를 이유로 연공도 잘 하지 않습니다…….
사실 커뮤도 잘 뛰지 않습니다. 죽었다 살아나서 한 번 갈까 말까….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끼리 하는 자캐놀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오너 교류 > 복지
복지 정~~말 안합니다. 서로 자관을 마음에 품고 살아가다가 가끔씩 붐업될 때 언급하는 쪽을 선호합니다. 썰풀이 등 관련 교류는 언제든지 환영!! 하지만 미숙합니다.
앤관오, 트친 자관 좋아합니다. 견제 X 진짜 좋아하는 거 O 심심하면 가끔 그려오기도 하고…… 서사 듣는 것도 엄청 좋아합니다. 알려달라고 할 때엔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제발!!! 알려주세요. 그뭔씹이라는 말 안합니다. 진짜로 좋아하고 애호합니다…….
CoC 7판 룰북 소지 중입니다. 기력 없지만 TRPG 다니는 거 정말 좋아해요~ ㅠㅠ
2차
마리킨 온라인 4
태양 최애 / 중고 뉴비 (2024년도 9월에 탈빠했다가 최근에 다시 처음부터 시작했습니다.)
가능충 성향이 짙습니다. 같장 토크 / 장르탁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그러나 본 계정에서의 언급 별로 없으며 따로 장르계가 존재합니다 uu……
어반로어
시드니 최애 / 뉴비
시드마코에 인생 베팅함 (뉴비라서 모르는 거 많고, 이하 생략)
오브젝트 쇼
코인핀 라이트브러쉬 주력(이었음)
언급 없어요 (장르계 이슈 이런거 아니고, 그냥 휴덕중임)
NG
조롱 별로 안 좋아합니다 ㅠㅠ 저희 좋은 말만 하고 사이좋게 지낼까요 (부탁합니다)
🔮運勢占い
@Flxwerp0tさんの今日の運勢
#00FFFF / RGB: 0,255,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