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냥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240xJ__
登録日:2020年10月21日
経過日:2070日(5年8ヶ月0日)
following: 178
followers: 88
updated: 2026-06-22 16:02:26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할일을 하자
마카롱김치찌개마라탕수플레 집
성인여성 / 최소 고딩이상, 미자는 가려서 받습니다...
냥이나 조은 둘 중에 편하신걸로 불러주세요
마피아42 / 페그오 / 이터널리턴 / 바이오하자드 / 리그오브레전드 / 1차비엘 하는 계정
맢42 : 햌요, 의청 주력
페그오 : 암굴구다 위주 구다코른 주력
이터널리턴 : 다르카티 (대체로 게임 위주)
롤 : 스오요네 주력 / 제우스 팬
1차벨
한게이 ㅡ 헌조살, 넷펀, 좀레기, 번무, 공쳐 등등,,, 일단 이 세 작품 위주로 돌아가긴 하는데요 요즘 도파민 부족으로 이것저것 다 찍먹하는 중이라 탐라에 게이 ㅈㄴ 많이 들여올듯요
중게이 ㅡ 천관(4년째 3권? 읽는중), 병안본(2년째 1권 읽는중), 인사반파(완독), 얼하(완독)
현판이나 뭐..이것저것
망아살, 데못죽
-> 망아살은 호진호윤?(근친충이라 ㅈㅅ), 데못죽은 청려나 청우를 좋아하고, 단엋 주력인데요… 사실 문대 빼고 제가 다 박고싶어하는 병생김…
-변호됨(완독) : 강차
- 전독시(외전안읽음) : 중독, 상수
- 화산귀환(마지막으로 읽은 회차가 1157화) : 청당 위주 청명왼이면 다 봄
-내스급(보다말음) : 윻윶
그냥 편하게 쓰는 사담계라 현생 얘기나 욕 같은 게 많아요… 지뢰는 탐라에 들어와도 원트만 블락하고 스루해서 생략함…
진짜안되는거 : 제5인격(기존트친제외 5인격 장르 새트친은 안 받음), 젠지, 스매쉬
괴출은 그쪽판 사람들한테 유감이 많아서… 안 좋아합니다 근데 님이 들여오는 건 신경안씀
🔮運勢占い
@240xJ__さんの今日の運勢
#00FF00 / RGB: 0,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