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가게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223Delham
登録日:2021年11月10日
経過日:1688日(4年7ヶ月14日)
following: 125
followers: 125
updated: 2026-06-25 10:20:44
status: 200 OK
𝕏 自己紹介
몇 번이고 돌아가는 길.
소개 카드 : https://t.co/ghfI6kn18r
에스크 : https://t.co/7Nm3ZuZ1tm
もっと自己紹介
쥬/국밥(편하게 부르세요)
~About Dream~
벨져 홀든 드림러. 겹드림 좋아하는 편입니다. 1T1D 잘 못해드리긴 하는데 제가 내키면 하는 편인듯.
기타 다른 장르 드림은 아 얘랑 이런 성격 붙여두면 재밌겠다~에 가깝지 벨져처럼 길고 깊게 파진 않았습니다...(저도 이게 신기해요) 실제로도 언급 거의 없을 예정이지만 해당 사안으로 불편하시면 트위터 기능 활용 부탁드립니다.
~About Game~
사이퍼즈는 제 최고의 게임입니다. 이제 슬슬 접고싶은데도 너무 잘 만들어서 못 접고있습니다. 끝내주네요.
~About Account~
주로 비계로 살고 있습니다. 사담도 섞여있는데다 대부분 기력 없이 지내며 공계로 나올 때는 사람들 사냥하기 위해섭니다.
감사합니다.
국밥가게
~드림에 대하여~
벨져 홀든 드림러. 온리...인 것 같은데 그냥 겹드림도 탐라에 두고 있고 사실상 별 생각 없습니다.
타 드림러 분들과는 대부분 서로를 마리모로 두고 마음 교류를 하는 편이며 제쪽에서 말을 거는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수줍은 것도 있고, 남의 세계에 굳이 침범하고 싶지 않은 것도 있고 복합적입니다....
못 보는 건 흐린눈하고 넘어가고, 대부분의 경우 리트윗 끄기를 사용해서 제 쪽에서 안 보이게 차단하는 편입니다.
드림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은 저 혼자 먹고, 거의 공유나 떠들지 않는 편이에요.(썰이나 글의 형식으론 떠들긴 함) 세세한 설정을 불특정 다수의 앞에 내놓고 이야기하거나 교류하는 편이 아니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각자의 성향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드리려곤 하지만 잘 안 될 때도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게임에 대하여~
제키엘 신캐일 때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쭉 게임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그 중에서 벨져를 좋아한지는 2025년 기준으로 거의 6년이 되어가기 시작하네요.
같겜 요청하면 괜찮긴한데...인겜 친추를 별로 권장하진 않습니다. 제가 요즘은 접률이 뜸한 편이기도 하고요.
~기타 사항~
구독, 팔로, 멘션, 블락...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다른 캐 이야기나 기타 생각하는 걸 풀어둘 수도 있어요. 안 맞으면 저새키 적폐하네 하고 넘어가심 됩니다. (ㅋㅋ)
🔮運勢占い
@223Delhamさんの今日の運勢
#FFD700 / RGB: 255,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