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핟게이함메인트봐라

𝕏 アカウント

ユーザー名:@blue_bikei_aTm

Web: http://twpf.jp/blue_bikei_atm

登録日:2017年05月29日

経過日:3314日(9年0ヶ月26日)

following: 0

followers: 0

updated: 2017-12-07 22:07:57

status: 401 Unauthorized

𝕏 自己紹介

1월에 완전 접속 만이 할 거 야ㅏㅏㅏㅏㅏ!!!!!!!!

もっと自己紹介

일상트+잡담多
일부 몇 장르와 볠겜이 아닌이상-> HL>BL=GL
좀 까다로운 잡식이구요 맛만 좋으면 다 먹지만 근친이랑 알페스는 좀...힘들어요 그냥 콤비로는 좋아할수도 있습니다
드림있으신분 겹최애는 좀 그럴 것 같고 그냥 겹최애는 딱히 상관 없습니다
(🌟앞으로 스타마이 카구라 아키, 센브라 다테 마사무네 동담은 안 받습니다 죄송합니다)
불따러 지뢰구요 음원은 사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

🔥🔥🔥센부라
버닝 하고있습니다 신가 하코가 되어버렸고 최애 마사무네님이고 차애는 카마노스케/켄신님입니다 사실 다 사랑해요
센부라 볠 안 먹습니다 퉽
우익이네 뭐네 그런 소리 하실거면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아이나나
리바레/이오리/미나미
CP→ 유키모모/료모모/17/45/갘츰

🔥워너원/프듀
박우진/황민현 양날개ପ꒰⑅°͈꒳°͈꒱੭ु⁾⁾
지뢰가 없습니다 지뢰는 없구요 그냥 아무 느낌이 없는(?) 멤버는 있는데 제발 까는건 하지 말아주세요 진짜 싫어요 님이 뭔데울오빠덜을까냐????(?

🔥아이츄
아 오 이 님 The Love...
천상천하 하코라고 합니다 일단은..
아오타츠/라비챠오/츠바토오/잇세유즈쿠로
✩이벤트 성적(100위권내)
아오이(1회차) 28위 타츠미(2회차) 4위
챠오양(1회차) 14위
이벤트는 뛰고 싶은 것만 뜁니다 🏃💨

🔥유메캐스
이오리랑 가쿠 좋아해요
요즘은 게임만 가끔 하는 정도

🔥리젯
디어보-에이닷슈
타나토스-세스
그림가-하멜른
디아러버-아즈사
유로마-메리
블울사-메요요
등등..............

그외에도 잘 먹습니다
이와디는 싫지만 리젯은 좋아요

🔥스타마이
아키/하토리/쿠죠상
최애캐 보상이벤이나 이벤트스토리 떴을때만 달립니다
아키 드림 있습니다 그 외에는 다 노말로 팝니다


🔥히프마이
원 뚜 뜨리 이케부쿠로 디 비 전 ~~~~ 뤼빕뻽벱
야마다 형제볠지뢰구요(근친못봄) 서방도안하고 단어 더럽게쓰는거 진짜 싫어요
자기 디비전 시디도안사고 공식들이 통째로 풀어버린 미리듣기로만 파시는분들이랑은 별로 말 섞고 싶은 맘 없습니다~~ 2트랙 안듣고 어떻게 배김??ㅋㅋ


🔥🔥🐓🐓




🔮運勢占い

@blue_bikei_aTmさんの今日の運勢

健康運/調子運★★★★☆
深く眠れた実感があり心身ともにリフレッシュされているでしょう。 無理に何かを成し遂げようとせず心地よい流れを守ることが大切です。
勉強運/仕事運★★★☆☆
自分の意見を落ち着いて伝えられる場面が増えてきそうです。 良い状態を維持するために無理のないスケジュールを意識しましょう。
対人運/友情運★★★☆☆
大きな進展はなくても関係が穏やかに深まっていく気配があります。 一人の時間を挟みながら人との関係をバランスよく保っていきましょう。
恋愛運/愛情運★★★☆☆
気を遣いすぎずに過ごせることが安心感につながっていきます。 気を遣いすぎずに自然体のあなたで向き合ってください。
買物運/金銭運★★★★☆
目利きが冴えていて良い買い物が期待できるタイミングです。 少しの余裕がある時こそ将来への備えも意識してみましょう。
総合運★★★☆☆
穏やかな空気に包まれ何事も順調に進みやすい流れです。 調和の取れた日には自然体で過ごすことが一番の選択になります。
🎁 ラッキーアイテム
📌
画鋲
🎨 ラッキーカラー
ビビッドライム / ElectricLime
Hex: #CCFF00 / RGB: 204,255,0